제30회 북일초교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소식

제30회 북일초교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료

- 21일 국회운동장 북일초 동문 600여명 한자리에...기수별 장기자랑 등 다채 -

제30회 재경북일향우(동문) 어울림축제한마당 (2).jpeg


제30회 재경북일향우(동문) 어울림축제한마당 (1).jpeg (사진)  "여그가 북일이네!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운동장이 장성군 북일초등학교 동문들로 북적였다.


재경 장성 북일향우회(회장 공한상)의 주관으로‘제30회 재경 북일향우(동문)회 어울림축제 한마당’이 개최 했다.


이날 재경 북일 향우들은 물론 재광 향우와 북일 주민 등 600여명이 어우러져 모처럼 만에 서울 한가운데서 북일인의 축제가 열렸다.


어울림 축제는 2024년 재경향우 정기총회와 체육행사, 기수별 노래자랑, 축하공연, 경품행사 등 다채롭고 푸짐하게 꾸며져 향우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재광향우와 북일면민 70여명이 상경해 오랜만에 동문들과 재회하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재경 장성 북일향우회는 매년 4월 정기총회와 체육대회를 겸한 향우 행사를 추진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중단했다가 지난해부터 재개해 올해 30회를 맞았다.


북일초 졸업기수 순으로 행사를 주관하고 재경 향우를 중심으로 전국 각지 향우들이 모이고 북일면민까지 참여하는 큰 행사다. 올해는 34회 졸업생(위원장 김낙종)이 행사 추진을 맡았다.


공한상 재경북일향우회장은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동문들이 오셔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향우 행사에 애정을 갖고 참여해 주신 향우와 동문 그리고 새벽부터 올라와주신 북일면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