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중앙초 동문들 다 모여라~”...어울림운동회 개최한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소식

장성군, “중앙초 동문들 다 모여라~”...어울림운동회 개최한다

27일 모교운동장서 ‘추억의 운동회’...42회 동창회 창립식도

4059_6549_5618.jpg


장성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오창건 30회)가 오는 27일 오전 10시 모교 운동장에서 총동문회원들이 다 함께 하나되는 어울림운동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 42회 동창회(회장 김현철) 창립식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있는 행사될 것으로 보인다.


2022년 어울림축제 개최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어울림운동회는 봄꽃이 만발한 모교 교정에서 동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운동회로서 추억을 만끽해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운동회, 노래자랑 등 3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 기념식에서는 공로패 전달과 ‘중앙인의 상’ 시상식에 이어 동문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2부 운동회에서는 줄다리기, 공굴리기, 신발던지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추억의 운동회를 재현해 흥겨운 한마당을 펼치고,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3부에서는 29회 동문들이 30회 동문에게 ‘회갑연 케잌’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과 함께 초청가수 공연으로 흥을 돋우고, 각 기수별 노래자랑이 하이라이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오창건 총동문회장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옛 교정에서 동문들 간 화합과 동질성을 회복하는 운동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의미를 부여하고, "소중한 추억을 함께 간직하고, 동문들의 힘과 뜻을 모아 더욱 발전해 나가는 모교와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