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황룡면 문화센터 준공식 가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장성군, 황룡면 문화센터 준공식 가져

-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해 주민 삶의 질을 높인다 -

IMG_0926.JPG (사진설명)= 축사 중인 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이 19일 오후 2시 황룡면문화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황룡 주민들을 비롯해 김한종 장성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고재진 군의장, 김회식, 정철, 박현숙 도의원, 심민섭, 서춘경, 김연수, 나철원 군의원, 김광채 이장협의회장, 추진운영위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황룡면 문화센터 준공식에서 김한종 장성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고재진 군의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황룡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기까지 노력한 최찬수 추진위원장, 기우석 사무국장이 김한종 장성군수로부터 유공자 표장을 수여받았다.


이어 이일현 운영위원장이 문화활동의 거점이 될 황룡면 문화센터 준공에 감사를 전하며 김한종 장성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IMG_0943.JPG (사진설명) 이개호 국회의원이 황룡면문화센터 준공식 참석해 축사를 하고있다.

황룡면 행정복지센터 앞에 위치한 황룡면 문화센터는 지상 2층 규모 센터 건물과 교류마당, 커뮤니티광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황룡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으로 건립이 추진 됐으며, 사업비는 군비 포함 80억 원이 소요됐다


문화센터는 주민 복지 증진과 소통, 교류 활성화에 특화되도록 공간으로 각종 문화‧체육행사나 주민 모임, 여가생활 등에 활용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 삶의 질을 높인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우리 황룡면민들을 위한 공간인 황룡면 문화센터가 7년의 기다림 끝에 준공이 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면민들의 염원으로 건립된 황룡면 문화센터가 주민 화합의 중심이 되는 소중한 소통‧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IMG_0908.JPG (사진설명)=최찬수 추진위원장, 기우석 사무국장에게 김한종 장성군수가 유공자 표장을 수여하고있다.



IMG_0958.JPG


IMG_0948.JPG


IMG_0900.JPG


IMG_0875.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