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성고성FC 조기축구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기사입력 2024.04.14 13: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DSC_3401 (1).jpg


    장성군 고성FC 조기축구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이 14일 오전 10시 장성상무평화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한종 장성군수 비롯한 김회식, 박현숙 도의원, 고재진 군의장, 김연수, 나철원 군의원, 윤시석 장성군체육회장, 김수권 새마을장성지회장, 공갑식 장성축구협회장, 안보현 삼계면장, 강대익 황룡면장, 양선승 우리신협이사징, 김태욱 삼계농협조합장, 채종진 무공수훈지회 장성군지회장, 회원과 가족등100여명이 참석했다.


    장성고성FC 조기축구회는 지난 1994년 창단해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고재진 군의장이 고문을 맡고 있다.


    고성FC 조기축구회 이·취임식 행사 진행은 안문진 사무국장이 사회로 진행 됐다.


    IMG_0541.JPG (사진설명)= 김건태 신임회장이 유태영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회원 2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날 김한종 장성군수, 고재진 군의장, 윤시석 장성군 체육회장, 공갑식 축구협회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김건태 신임회장은 유태영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남다른 애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축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해 회원 2명에게 감사패을 수여됐다.


    유태형 이임회장은 "이번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김건태 회장과 함께 더욱더 화합하고 단합해 발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임한 김건태 신임회장은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조기축구회의 회장이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화합과 친목에 최우선 중점을 두고 축구회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에 이어 남면 황토FC 조기축구회와 황룡적토마 조기회 등과 친선게임을 갖고 우의를 다졌다.


    한편, 장성군은 축구동호회가 이용중인 삼계면 상무평화공원 축구장 개보수와 장성댐에 국제규격 축구장 2곳을 건립을 추진한다. 


    IMG_0571.JPG (사진설명) 김한종 장성군수가 축사를 하고있다.

    IMG_0576.JPG (사진설명)=고재진 군의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IMG_0532.JPG (사진설명)= 장성고성FC 조기축구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내빈들
    IMG_0520.JPG (사진설명)= 고성FC 조기축구회와 황토FC 조기축구회가 친성경기 모습
    IMG_0589.JPG (사진설명)= 윤시석 장성군체육회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