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 “떴다 황룡” 소통과 화합의 잔치

기사입력 2023.12.16 17:5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IMG_8973.JPG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 "떴다 황룡” 축제가 16일 오후 2시에 월평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 "떴다 황룡” 축제가 16일 오후 2시에 월평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주민자치 한마당에는 김한종 장성군수 비롯해 이개호 국회의원, 고재진 군의장, 서춘경 군의원, 김연수 군의원, 허영태 황룡면장, 김광채 이장협의회장, 기세연 장성군 주민자치회장, 김형중 황룡농협조합장, 주민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 행사는 최상복 자치위원의 사회로 진행되어 공원석 주민자치위원장의 환영사, 이개호 국회의원, 김한종 장성군수, 고재진 군의장, 기세연 장성군 주민자치회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어 공원석 자치위원장은 평소 황룡면의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 강미선, 전건수, 심대섭 자치위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IMG_8990.JPG 공원석 자치위원장이 평소 황룡면의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 강미선 자치위원에게 표창장을 수여 하고있다.

    식전공연으로 월평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삼고무 공연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황룡면 자치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요가, 난타, 라인댄스, 건강요가, 고고장구 난타, 고고장구가 무대에 올라 갈고닦은 끼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참석한 주민들에게 흥겨움을 선사했다.


    공원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한마당 축제 발표회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오늘 하루만큼 재미있게 즐기시고 앞으로 문화 여건 개선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주민자치 한마당 축하공연으로 퓨전국악 루트머지, 김명진 전자바이올린 대강당에 울려 퍼졌으며, 공세경 가수의 노래반주에 맞쳐 박수를 치면 주민들과 함께 즐겼다.


    특히 이날 많은 눈이 내리고 있었지만 참석한 주민들은 주민자치 한마당 축제를 함께 어울려 즐기면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다.


     IMG_8995.JPG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위원들과 김한종 장성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IMG_9050.JPG 황룡면 자치위원 회원들이 난타 공연을 펼치고 있다.

    IMG_9024.JPG 요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IMG_9003.JPG 월평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삼고무 공연이 무대에 올랐다.
    IMG_8993.JPG 공원석 자치위원장이 평소 황룡면의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 강미선, 전건수, 심대섭 자치위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IMG_9065.JPG 공세경 가수가 참석한 주민들과 함께


    IMG_9074.JPG 황룡면 자치위원들이 무대에 올라 라인댄스를 보여주고 있다.

    IMG_8937.JPG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 "떴다 황룡” 축제가 16일 오후 2시에 월평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0231216_155837.jpg 황룡면 주민자치한마당에서 김명진 전자바이올린 소리가 대강당에 울려퍼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