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맛집〕 차경옥 낙지세상 ‘산낙지아귀찜’ 최고의 맛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

〔장성 맛집〕 차경옥 낙지세상 ‘산낙지아귀찜’ 최고의 맛집

외지인 개인 네이버 블로그에 음식 칭찬 세도 글 이어져

20230301_100943.jpg 차경옥낙지세상 주인장 차경옥씨

"아따” "이렇게 맛나 다냐” 한 손님의 목소리다. 산낙지아귀찜을 먹고 나온 손님들이 이구동성 음식 맛이 살살 녹고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너무나 좋다며 외지인 등 지역민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콩나물과 매콤한 양념 속에 아귀와 낙지가 만나 진미를 더해 주고 있으며, 쫄깃한 식감과 푸짐한 양으로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산낙지아귀찜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차경옥 낙지세상 식당이다.


이곳 차경옥 낙지세상 식당은 전남 장성군 북이면 봉암로 1610 소재에서 자리를 잡고 있으며, 주인장 차경옥과 언니, 남동생, 아들 4명의 가족이 직접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항상 아름다운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Screenshot_20230301-100755_NAVER.jpg 산낙지아귀찜이 먹음직 스럽다

주인장의 특별한 비법양념으로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아귀찜은 그 맛이 남달라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남동생이 직접 농사를 지은 신선한 채소로 직접 밑반찬까지 만들어 제공하니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을 엿볼 수 있다.


장성지역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나 영업 시작과 동시에 만석이 될 정도로 동네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으며, 대표 메뉴 산낙지아귀찜, 낙지덮밥, 연포탕, 다양한 메뉴가 있다.


콩나물과 살이 통통하게 오른 신선한 아귀와 낙지 넣은 산낙지아귀찜은 빨간 양념이지만 매운맛, 중간 맛으로 양념을 조절하여 쫄깃한 식감이 있어 치아가 약한 어르신과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으며, 아귀찜을 먹고 남은 양념에 김가루을 넣어 볶아 볶음밥을 먹다 보면 누룽지 또한 제맛이 난다. 또 산낙지아귀찜의 매콤함과 담백함, 쫄깃한 식감으로 인해 저녁 시간에 소주 안주로 애주가들로부터 손꼽히고 있다.


20230301_101904.jpg 차경옥낙지세상 전경 사진

주인장 차경옥은 "서울 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서울 당산동에서 9년간 식당을 운영 하던중 코로나19로 인해 월세를 못내 포기하고, 남동생의 권유로 고향인 장성으로 터전을 옮겨 지난 2021년 12월 15일에 식당 문을 열었으며, 제가 지금까지 쌓은 손 맛으로 손님들의 입 맛에 맞게 음식을 맛있게 드셔 기쁘다고 말하며, 식당을 찾아온 손님들에게 최고급 재료와 최고의 맛,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 장성군 북이면 소재에 자리를 잡고 운영 하고 있는 차경옥 낙지세상에서 산낙지 아귀찜을 먹어본 외지인 손님들은 개인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지금까지 본인이 먹어본 아귀찜 중 최고의 맛이다고 글을 올리고 있다.


〔차경옥 낙지세상 식당〕 전남 장성군 북이면 봉암로 1610


단체연회석 완비, 주차장완비, 포장 판매,  가능예약= T 061) 393-2351 (첫째주 화요일, 셋째주 화요일 휴무일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