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북하면, 아나바다 나눔장터 성황리 열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소식

장성군 북하면, 아나바다 나눔장터 성황리 열려

”당신과 함께라서 설랩니다 그리고 내가 존재합니다“

IMG_1336.JPG


장성군 북하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아나바다 나눔장터가 3일 오전 10시 북하문화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김한종 군수를 비롯한 김연수, 최미화 군의원, 윤시석 장성군체육회장, 강숙영 전남도교육청 자연탐구원 원장, 백우현 약수초교장, 장영길 조합장, 기세연 장성군주민자치회장, 사회단체장과 인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새해 첫날 북하면 오혜림 면장이 고향사랑기부제 상생협력을 체결한 순창군 복흥면행정센터 한정안 면장과 주민자치위원장이 나눔장터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의 행사안내 및 내빈소개, 환영사,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김한종 군수의 축사, 박충열 주민자치위원장 환영사, 오혜림 면장 축사가 진행됐다.


IMG_1394.JPG (사진설명)  김한종 장성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북하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 아나바다 나눔장터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북부지역에 발전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나눔장터에서는 각설이타령과 풍물놀이, 라인댄스 등이 무대에 올라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나눔 장터에서는 각종 생활 물품과 간단 먹거리장터 부스가 운영되어 장터를 찾은 지역민과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장성재능나눔협회 전용호 회장과 회원들이 참여해 생수, 뻥뛰기, 종이모자, 부채를 나눔장터를 찾아온 지역민들에게 무료나눔 행사를 펼쳤다.


박충렬 주민자치위원장 "올해 2회째 맞은 아나바다 나눔장터에 참여해 주신 지역민과 방문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북하면 발전에 매진하고 있는 오혜림 면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고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을 즐기자"고 말했다


오혜림 북하면장은 ”박충렬 위원장과 비롯한 자치위원회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사랑의 아나바다 나눔장터는 ”당신과 함께라서 설랩니다.그리고 내가 존재합니다," 라는 주제로 한 이번 행사가 너무나 행복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정안 북흥면장님과 북흥주민자치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북하면 발전에 더욱더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MG_1319.JPG (사진설명)  박충렬 주민자치위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IMG_1327.JPG (사진설명)  오혜림 북하면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IMG_1313.JPG 장성군 북하면, 아나바다 나눔장터 성황리 열려

IMG_1368.JPG (사진)  생활용품을 구매를 하고있다.
IMG_1390.JPG (사진)  김한종 장성군수가 지역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IMG_1370.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